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카드 TRAVERL LIBRARY] 현대카드 트래벌 라이브러리 방문기(압구정로데오역)

Living/LOCAL

by FLY_미롱 2015. 5. 3. 17:48

본문

얼마전, 아는 누나결혼식 겸 친구도 볼겸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센트럴터미널쪽으로 해서 강남쪽에서 뭘좀 더 할까~ 하다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현대카드 트레블라이브러리에 다녀왔답니다. 




[사실 청담동은 예전에 시사회랑 행사때문에 저녁에만 왔던 기억이.. 낮에오니 새롭더군요 'ㅅ']






생각보다 찾기가 힘듭니다. 롯데리아 뒷길에서 쭉 올라오시면 있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곤란했는데, 시간대가 되니 한두분씩 오시더라구요, 생각보다 안이 넓습니다. ^____________^






운영시간은 평일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 주말(일요일)엔 오전11시부터 저녁6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평일과 같은 12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11시 30분부터 직원분들이 준비하시지만 철저하게 12시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___^  현대카드는 필수겠지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시작하여 여행에 도움될 팜플랫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현대카드 라이브러리에선 현대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것도 하나의 수익구조가 될수 있겠죠.





전세계 도시들, 관광지들이 입구쪽에 있는데요. 판매용이 다로 있긴 한데, 가격이 꽤 나가더라구요 ^_^;; 뭐, 요즘은 구글맵스가 워낙 잘되어 있어서(한국에서만 구글맵스천대받..아요ㅠ)





입구에서부터 눈이 휘둥그래집니다. 해당 판은 시간이 지날때마다 소리를 내면서 바뀝니다.ㅎ





현대카드이름에 걸맞게, 이곳저곳 조금씩 사용할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이 있더라구요. 사실 이날 제가 이곳에 방문한 주된 목적은 현대카드의 영감을 좀 받아오려는 생각이였답니다. ㅠㅡㅠ.

제가 워낙 크리에이티브적 영감이 떨어져서 말입니다. 










1층에는 카페가 있는데요 ^_^;;; 현대카드 결제는 기본이겠죠.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닙니다 'ㅅ'







2층에 올라가려면 짐같은걸 내려놓고, 노트북정도만 가지고 올라갈수 있더라구요. 






본 카드를 찍고올라가야 한답니다 ^_^.. 마치 게이트 찍는것처럼 말이죠.ㅎ 여행가는듯..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이라면 여행준비전 꼭 한번 들린다면 여행에 도움될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층에는 여행을 준비하는 커플분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ㅅ;.. 신혼부부도 계신듯..ㅠ





[컴퓨터 구글맵스에선 볼수없는 놀라운 해상도!]


컴퓨터에서 볼수있는 해상도로 스트리뷰와 위성사진을 볼수있습니다. 여기 꼭 가보세요. 꼭.





현대카드트레블라이브러리, 현대카드만의 특별한 영감이 많이 느껴지는 장소였습니다. 5월22일 테드엑스 전주 행사를 앞둔 지금, 저에겐 꼭 필요한 영감들을 많이 많이 준 장소랄까요. 아참 꼭 방문하셨을때 화장실을 꼭 가보시길 ^____________^... 전주촌놈 많이 놀랐답니다.



- 본 포스팅은 무료 포스팅입니다. 일절 홍보,댓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