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대카페]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커피맛을 자랑하는 전북대 L군 카페를 소개합니다.

Living/LOCAL

by FLY_미롱 2015. 2. 17. 18:05

본문

전북대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하려 합니다.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올리지 못한 내용이 있군요, 편하게 앉아서 커피를 먹거나 데이트장소로도 유명한 전북대에 위치한 카페 L군을 소개합니다.



전북대카페 L군은 저렴한 가격은 물론 맛있는 커피맛으로 사랑받는 곳인데요? 시험기간이 되면 전북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데이트장소가 고민인 커플들이 무지 많더라구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외관이 워낙 특이해서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중간쯤에 있어요..






전북대카페 L군의 가격은 보통 3천원선에서 5천원까지 다양하답니다. 가격이 저렴해요 많이 저렴합니다. 이렇게 저렴한 이유는 대학생들을 위함이라기도 한다던데, 그럼 맛을 어떨까요???







-좌식부터, 넉넉한 자리까지 


사진으로 보시면, 앉을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자분들한테 인기가 무지 많은 자리인데요? 하지만 시간제한?같은게 있는거 같더라구요 너무 장시간 앉아 있거나 과도한 스킨쉽은 안되는듯 해요

물론 저는 스킨쉽따윈..하하..ㅠ.. 안쪽에는 가보지는 못했으나 자리가 더 있다고 하더라구요.


- 커피맛이 좋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커피맛이 좋습니다. 이 맛은 서울 동교동에서 자취할때 다녔던 골목 카페의 원두맛이랄까요. (향이겠죠) 3천원에 라떼한잔을 이리 먹을수 있구나~ 라는 자화자찬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전북대 L군 카페, 쿠폰제도도 있답니다. 전북대생이라면 자주 가볼만한 저렴한 카페인듯 해요.



본 포스팅은 무료포스팅입니다. 어떠한 의뢰를 받지 않은 순수 리뷰포스팅임을 알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