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뮤지컬]전북 브랜드공연_ 뮤지컬 춘향 관람 후기

Living/LOCAL

by FLY_미롱 2014. 12. 4. 23:27

본문

얼마전에 초대권 하나를 2장 선물 받았습니다. 바로 뮤지컬 춘향을 볼 수 있는 초대권이였는데요? VIP초대권이였던 만큼 큰 기대를 품고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한 장에 5만원짜리 였습니다만, 알고보니 전북도민이라면 이런 저런 할인을 하게 되면 성인기준 만원 정도에 관람할수 있겠더군요(결국 자리 가격입니다 중앙이냐, 가상이냐). 전주 예술회관에서 진행됩니다.

- 전체적인 내용은 기존 춘향과 다를바 없어.


뭐, “춘향”하면 생각나는게 많을 겁니다. 이몽룡이 장원에 급제하여 암행어사로 떡하니 등장해 못된 사또를 혼내준다! 이런 내용입니다. 사실상 내용은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하지만 누가 춘향이 이야기를 모를까요? 알면서도, 뮤지컬 보는걸 목적에 두고 보러가는 일이니 말입니다.~



- 하지만 볼거리는 풍부, 특히 음악의 리얼함~


저는 좋았습니다. 볼거리 있고, 작은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영화 한편보는듯한 조명의 배치 특히, 국악을 직접 연주하더라구요. 정말 좋았습니다. 해금소리부터 대금까지 다양한 국악을 들을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던거 같아요. 뮤지컬 춘향의 경우 다양한 춤사위와 노래로 꾸며져 있습니다. 춤의 경우 기생역할을 맡은 분들의 춤사위에 눈이 가더이다.(한분...정말 이쁘신분 있었는데..)




- 개인적으로 주인공보다 기생역할을 하신분이..


모르겠습니다.. 어째 여자 주인공(춘향) 보다, 기생역할 하신분들중 한분....



- 웃어보고 싶다면, 뮤지컬 춘향으로 가볍게.


진지하게 춘향이야기만 하지 않습니다. 정말 다들 연기를 잘하시고(특히 사또역할)관객들과 소통하는 뮤지컬을 보여줍니다. 웃어보고 싶다면 뮤지컬 춘향, 감상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PS. 여기 나오는 분들은 얼굴보고 뽑나요 죄다 이쁘고 잘생기신..


알립니다


본포스팅은 무료포스팅입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무료초대권은 말 그대로 지인에게 금전 댓가없이 무료로 받은 초대권임을 알립니다. (AGRW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