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대 저녁] 다녀본 곳중에서 최고, 열탄불고기로 유명한 전북대새마을식당

Living/LOCAL

by FLY_미롱 2015. 2. 21. 12:28

본문

사실 본 포스팅은 몇달전에 올렸 어야 했습니다. SD카드를 분실했었고, 운이 좋은건지 나쁜건진 모르겠지만, 이게 통장지갑에 들어가있었고, 운좋게 집에까지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사진은 분실되지 않았네요. 몇달전에 갔던 전북대새마을식당 시작합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연탄불고기 아닙니다. 열탄불고기 입니다.


뭐.. 매번 포스팅에 적지만 왜인지 연탄불고기로 알고있더라구요. 열탄불고기가 맞습니다.







- 매콤한걸 좋아한다면 열탄불고기, 맵지않은걸 드시려면 다른불고기로


아..이름이생각안나네요, 열탄불고기 말고 새로나온 신메뉴가 있는데 이름이 생각이안나요.

매운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골라드시면 될거같아요.






- 전주 새마을식당에서 7분돼지김치찌개를 가장 잘하는집 , 전북대 새마을식당


새마을식당을 자주가다 보니, 몇군데 안되는 전주 새마을식당 이곳 저곳을 다 다녀보게 되더라구요. 최근에는 신시가지에 생긴 새마을식당에서 밥을 먹었는데 7분돼지김치찌개가 너무 별로였어요. 전북대 새마을식당 7분돼지김치찌개가 가장 무난하다는 생각입니다.



- 간단하게 친한 지인과 방문해도 좋을법한 전북대 새마을식당



일단 매장에 들어스는 순간 제가 추천하는 이유를 몸소 체험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친절도가 일단 다르더라구요, 음식도 정석에 딱 맞춘 간이구요. 매장이 협소함에 비하여 회전율도 좋은편이구요.

추천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 [본포스팅은 유료포스팅입니다, 더본코리아의 공사돌이서포터즈 별동대13기로 진행됐던 매장모니터링 관련한 포스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