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효자동 카페] 저렴한 가격의 샌드위치,분위기 좋은 효자동 그레이스카페(GRACE CAFE)

Living/LOCAL

by FLY_미롱 2014. 8. 18. 18:30

본문

효자동 신기독병원 앞에 저렴하게 샌드위치와 커피를 할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효자동 신기독병원에 위치한 그레이스 카페입니다. 제가 작년 이맘쯤 포스팅을 올렸던걸로 기억합니다만, 벌써 일년이 지났습니다. 더 지났을수도 있겠네요.그레이스카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기독병원 앞입니다.



 

 

- 샌드위치와 샐러드, 그리고 커피 음료와 함께 휴식을 즐길수 있는 곳

메뉴가 변동이 있었습니다. . 그레이스카페는 단순한 디저트 카페가 아니랍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 감자튀김 ,커피,에이드 등 다양한 메뉴로 끼니는 물론이고 시원한 음료와 함께 쉬었다 갈수있는 곳이랍니다.저는 그레이스에서 사용하는 원두가 좋더라구요. 맛이 여기에 익숙해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 주변에 생긴 몇몇 카페들 그리고 CGV 건물

최근 효자동 홈플러스 옆에 CGV건물이 완공되어가고 있습니다.(2014년 8월 28일 오픈예정) 호남 최대 CGV를 넘어서서, 여러 가게들이 들어올 예정인데요? 가령 애슐리부터 유니클로 등등 주변 상권에 영향을 줄 만한 업체들이 들어오는걸로 알고있답니다. 이런 분위기인데도 불구하고 그레이스 카페 양옆으로 카페가 들어섰더라구요. 바로 옆옆에 하나있고 서전주 쪽으로 한개의 카페가 들어오구요. 신기하더라구요.

- 그레이스를 인정하는 단골의 흔적, 일년후 단골손님들이 많아졌다는데

그레이스 카페가 생긴지도 언 일년이 넘었습니다, 그 증거로 수많은 단골분들이 그레이스카페에 찾아주신다고 하네요. 앞에 병원도 있고, 몇몇 사무실에서도 단체로 구매해가니 쿠폰도 찍고 저렴한 가격 때문에라도 찾아주신다고 하네요, 저기 첫번째쪽에 제쿠폰도 있습니다. 


- 특별한날에는 음료가 천원!

쏠쏠한 이벤트도 있답니다. 주인장 마음대로 이벤트는 물론이고, 비오는날 커피 혹은 다른 음료가 천원 이벤트가 있다고 하네요. 근처 지나시다가 비가온다면 커피한잔 어떠실런지요.


- 2800원으로 든든하게 한끼, 2시부터 7시까지 학생세트

그레이스 카페가 처음에 인기몰이를 하게된 이유중 하나가 파격적인 '샐러드바'운영인데요. 운영을 하다보니 이래 저래 문제점도 있고, 하여 개편해서 나온녀석이 이녀석이랍니다. 그레이스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그리고 주스까지해서 이 모든게 2800원이라니, 남는게 있을까 싶을정도라죠. 쥬스도 어디서 들어보지도 못한 쥬스도 아니고 진짜배기 쥬스인듯 하더라구요.(맛있습니다). 방학때는 한가하겠지만 개학하면 학생들이 붐빈답니다. 방학시즌이라 그런지, 조용하더라구요.


- 알립니다.

본 포스팅은 효자동에 위치한 그레이스카페로 부터 어떠한 특정한 대가를 지불받지 않은 방문리뷰입니다.본 포스팅에 사용된 금액은 학생세트 2800원과, 에이드 3500원을 구매하여 총 6300원이 사용됐습니다. 금액이 들어간 포스팅이지만 무료 포스팅입니다. 순수 방문 리뷰 포스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