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객사 저녁] 서가앤쿡 전주 객사점 한상차림 신메뉴 후기 및 리뷰

Living/FOOD

by FLY_미롱 2014. 12. 23. 18:04

본문

내일모레 곧 크리스마스이면서도 연말인 요즘 송년회가 한창이지요. 저는 불려 다닐일이 없는 외톨이기에 송년회 자리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허나, 작년에 활동했던 블로그 기자단의 정기모임겸 송년회를 바로 몇일전에 잡게 됐습니다. 2인 메뉴가 기본인 서가앤쿡에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전주 객사점입니다. 위치는 전주 유니클로 맞은편 건물쪽 옆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가앤쿡의 경우 기본메뉴가 2인분으로 나와서 주로 소모임에서 인기입니다.뭐, 데이트비용 줄이려는 커플들도 상당히 많았죠.. 크리스마스 직전이라 그런지..하.. 한상메뉴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이벤트 참여겸, 전북대 서가앤쿡 비교도 할겸 포스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__^&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가격 19.800원 2인기준] 

게살이 잔뜩 들어가있고 오이스터 소스(크림과 토마토소스의 믹스라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절묘한 조화가 매력적인 파스터더라구요. 주의할점! 살짝 "매콤"합니다. 저같은 경우 땀이 많아서 외부에서는 매운음식을 자제하는 편인데 알싸한 녀석이 괜찮더라구요. 계속 손이가는 맛이더군요.ㅎ매콤한 음식을 꺼려하시는 분이라면 살짝 피하시는게 좋을듯한 메뉴입니다. 좋았습니다.



- 목살한상 메뉴 가격 29.800원-


- 살짝 냄세가 나서 아쉬웠던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 새우 필라프, 두툼한 녀석이 좋았습니다-



- 전주 서가앤쿡 한상메뉴 및 매장 총평

매장이 협소한편은 아닙니다, 다만 전북대점과 비교하자면 단체석이 적은편이에요(6인상). 그점 참고하신뒤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안좋은 점만 있느냐? 아닙니다. 전주 객사점의 경우 전북대 서가앤쿡과 달리 살짝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전북대 서쿡의 경우 너무 오픈되어 있고 매장이 넓어 정신없었던 경향이 살짝 있었거든요.

한상메뉴의 경우 1.5인분이 총 2개의 메뉴로써 3인분이라고 안내를 받았는데, 살짝 양이 적었던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필라프가 워낙 맛있었고, 목살에 있는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기에 저는 좋은 인상이 남았어요. 이외 전주 서가앤쿡에 대한 의견이 있으나 이는 따로 처리하려 합니다.


지금까지 전주객사에 위치한 서가앤쿡 방문기 및 한상차림 메뉴 후기 올려드렸습니다. 

본 포스팅은 무료포스팅이며, 좋은 내용이 됐다면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