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대 술집) 해물누룽지탕의 맛에 놀라다, 전북대 한신포차 방문기

Living/FOOD

by FLY_미롱 2014. 12. 13. 23:35

본문

늦은 포스팅입니다. 다녀온지 좀 됐습니다만, 사진 정리하다 이제 올리게되네요. 지난번에 전북대 한신포차에도 다녀왔는데요. 한신포차 하면 매운닭발이 유명하기에 닭발을 먹으러 갔겠구나 하겠지만 생각보다 안주가 많답니다. 지난번 공사돌이의 경우 특별쿠폰이 발급되어 군대가는 아는동생 데리구 다녀왔습니다.

매번 생각하고, 포스팅을 올릴때마다 생각하는 사안이지만, 정말 아쉬워요. 더본코리아의 경우 여러 가지 맛있는 프렌차이즈가 많은데 지방인 전북,전주는 딱 3가지 브랜드가 있기 때문이죠. 제가 돈을 열심히 벌어서 열어버릴까 했습니다만, 말도안되는 일이기에.. 그냥 PASS .전북대 한신포차는 전북대 먹자골목, 새마을식당 건너편에 있습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협소합니다. 주차공간의 경우 골목이기 때문에 전북대 안이나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30분600원)

정말 정말 맛있는 주먹밥_ 한신포차 주먹밥 전 정말사랑합니다. 맛있습니다.

지난번에 한신 어머니 모시고 다녀왔었는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않은 닭발에 실망하셨던 어머니의 기억을 되듬으며 닭발이 나오겠거니.. 했는데 다행히도 닭발이 안나오더라구요 쿠폰에(사실 제가 닭발을 못먹습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쿠폰은 고추장삼겹,해물누룽지탕! 거기에 제가 또 매운걸 못먹으니 그게 문제가 되긴 합니다만...

해물누룽지탕, 진짜맛있다!

저는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물론, 혼자서 이걸 먹기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2인이 먹기엔 딱 좋은데 동행했던 동생녀석이 해물을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남겼지만 혼자먹게 됐어요. 새우 머리를 조심해야겠더라구요 +_+.. 혓바닥 관통하는줄..

고추장삼겹살은 살짝타서 아쉬웠어요. 매운걸 먹지못하는 저에겐 힘든녀석이였으나 맛있더군요



(알립니다) 

본 포스팅은 더본코리아의 공사돌이 서포터즈 활동으로 맛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모니터링) 제공받은 식사권으로 작성된 유료포스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