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G2 롤리팝] G2 롤리팝 업그레이드 그후 사용기 및 짧은 이야기

Living/IT

by FLY_미롱 2015. 2. 28. 16:35

본문

몇일전부터 네이버 갤공 카페등 다양한 곳에서 유입률이 상당하더군요. 알고보니 롤리팝관련하여 단점을 말하는 게시글에 달린 댓글이더라구요. G2를 업그레이드 롤리팝으로 한지 언 한달, 한달 사용후기 올려드립니다. 본 포스팅엔 텍스트 위주로 진행됩니다.



- 업그레이드 전 초기화는 꼭해주세요


몇몇 분들 후기를 보아하니, 업그레이드 후 배터리가 너무 빨리달고 난리도 아니다~! 라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일단 업그레이드 전 초기화를 진행하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참고로 LG 히든메뉴는 3845*#?#*기기명#*입니다, 팩토리 리셋을 2번정도 진행해주시는게 좋아요) 판올림후에도 한번정도 초기화를 해주신다면 더 깔끔한 기기가 될겁니다.


- 램누수 문제는? 구글 수정이 없다면 유지


사실상 롤리팝이 다양한 추가기능을 통해 편리성이 증가한건 사실입니다(가령 특정 장소에서 락이 자동으로 풀려있는 스마트락 등)하지만 이에 비해 이력등이 누적되고 램까지 누수되는 현상이 생깁니다. 구글에서 수정펌을 조금씩 내놓긴 하지만, 제조사들이 얼마나 빨리 대응하냐에 따라 틀려지죠. 물론 저는 실사용 폰이 아니라 평균 배터리 사용시간이 2일정도입니다.



- SK는 수정펌이 배포됐습니다.


어제, SK텔레콤의 G2의 경우 하단바가 변경되고 다양한 버그가 픽스된 수정펌이 배포됐습니다. 실사용자들 후기를 보아하니, 배터리 시간도 늘고 괜찮다는 평이 있더라구요.



- 결론


어제 배포된 지프로,지프로2 롤리팝 보셨나요. 왜.. G2 롤리팝보다 지프로 롤팝이 안정적이고 기능이 더 많을걸까요 ^___^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