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대피자 맛집] 맛으로 승부! 양많고 떠먹는 피자와 샐러드 스파게티가 맛있는 에너지스테이션을 소개합니다.

Living/FOOD

by FLY_미롱 2014. 1. 7. 20:52

본문

최근들어 요남자부터 서가앤쿡까지, 저렴한 가격과 함께 패밀리 레스토랑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습니다. 대학가는 물론, 시내 이곳 저곳에 패밀리레스토랑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이렇게 프렌차이점 패밀리 레스토랑이 생겨나는 이때 전북대 앞에 이색적인 가게가 생겨 다녀와봤습니다. 샐러드 스파게티와 떠먹는 피자가 이색적인 전북대 레스토랑 맛집, 에너지스테이션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전북대학교 앞 골목, (구) 블루케첩 자리이며 오꾸닭 앞 OR 길위의 커피 앞쪽입니다





에너지스테이션입구는 총 두곳 입니다. 밖에 나와있는 계단과 함께 뒷문으로 계단이 또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예전 블루케첩 자리로 기억하는 분들이 많지만 이제는 당당히 에너지스테이션이 자리잡고 있답니다. 북대 앞에 이골목이 가장 핫하죠.



이른저녁 방문했던터라 사진을 편하게 찍을수 있었답니다. 사진을 찍기전부터 눈에 들어왔던 카피가 있었씁니다.

맛있게, 양 많이 , 배불리 !

이 3가지 단어가 에너지스테이션의 운영 방식을 표현하듯 눈에 확 들어왔답니다.




에너지스테이션 메뉴랍니다. 메뉴들을 보다 느낀겁니다만 


맥주가 상당히 저렴합니다. 생맥주임에도 불구하고도 양이 많아요 ㅋㅋ...


각 메뉴마다 양은 2인이서도 먹을수 있을만큼 넉넉하더라구요.


그점을 생각하시면 가격대가 적당한거 같습니다. 






전북대 에너지 스테이션 사장님 추천메뉴 하나! 샐러드 스파게티! 차가운 스파게티면과 매콤달콤한 소스와 야채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떙기는맛이 있는 녀석인데요  샐러드 스파게티의 가격은 ( 11.000 원 ) 입니다. 밍밍한 야채를 감칠나게 하기 위해 약간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 있어 ,자극적인 음식을 드시지 못하는 분이라면 살짝 피하셔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매콤한데 떙기는 맛이 좋았습니다. ㅎ  야채가 무지 많습니다. 여럿이서 한번 먹기에 좋은 양이에요. 하단에는 스파게티면이 잔뜩 숨어있답니다.







장담하는데 샐러드스파게티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거같네요.ㅎ



다음은 전북대 에너지스테이션의 자랑 떠먹는 피자입니다.

갈릭피자입니다. +___+..

에너지스테이션 떠먹는 피자의 경우 아래에 빵이 둘러져있고 그위에 치즈가 있는건데요?


갈릭피자의 경우, 먹어보니까 마늘의 맛은 거의안나고

고소하고 담백한 녀석이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불고기 피자에요 ^^  하나 확실히 말씀드리자면  갈릭의 담백함을 먹고 이녀석을 먹으면 입안이 즐거워진답니다.

마치.... 카라멜 마끼야또 먹은듯한 기분이랄까요 ㅎㅎ 떠먹는 피자의 묘미인 빵 뜯어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달달한 고기도!





치즈가 정말 양심적입니다.


GOOD




크림생맥주(2.300\)입니다. 가격에 비해 양과 맛이 착합니다.


전북대 맛집이 가득한 골목에 위치한 에너지스테이션,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위 사진처럼 맛있게, 맛있습니다. 샐러드 스파게티와 떠먹는피자 2개밖에 먹지못하여 전체적인 맛 평가는 어렵겠지만 가게 사장님의 생각부터 양많고 질좋은 음식들을 보아하니 전북대에서 에너지스테이션이 떠먹는 피자로 맛집이 될거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군요.

올해 신년회는 전북대 에너지스테이션에서 해보시는게 어떠실런지요 ^^

지금까지 전북대피자맛집, 맛으로 승부하는 양많고 떠먹는 피자와 샐러드 스파게티가 맛있는 

전북대 에너지스테이션 소개올렸습니다.


[손가락 꾹은 큰 힘이 된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