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 커피리나] 가격이 매우 저렴하지만 맛은 별로 였던 커피리나 롯데점.

Living/FOOD

by FLY_미롱 2013. 12. 2. 05:30

본문




언제부터인지 커피를 즐겨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아졌습니다


. 홍대에 가면 커피거리가 있을정도로 커피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하지만 최근들어 비싼 커피값 책정으로 많은 말이 나왔고 '이디야'와 같은 저렴한 커피 브랜드가 하나 둘씩 나오게 됐습니다.


 이디야의 경우 가격대비 괜찮은 맛으로 저는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요. 이런 이디야를 이겨먹을? 가격을 가지고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 소개올리려 합니다. 대충 보아하니, 전남에 있는 체인으로 보이더라구요 ^^바로 커피리나 입니다.









* 카라멜마끼야또가 2500원, 그럼 다른 커피가격은 답나오시죠?


아.. 제실수입니다. 가격이 적힌 메뉴판을 찍었는데. 사진정리하면서 지워버렸나봅니다. 

카라멜마끼야또 아이스가 2500원입니다. 그럼 일단 다른 커피가격이 대충 눈에 보이실겁니다. 이렇게 저렴합니다.



*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매우 아쉬운 커피리나 


뭐, 지점마다 맛이 다를수도 있겠지만. 작은공간에 마침 저렴한 가격과 함께 추운날씨를 피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 들어갔습니다만 맛은 매우 아쉽습니다. 


"이래서 싸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전남에 사시는 형님께서도 여기는 싼맛에 오는거라며 맛으로 승부하진 말아달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ㅎㅎ. 

일반적으로 학생들에겐 유용할, 근처 자취생에겐 유용할 커피,카페인건 분명하빈다.


전북은 물론 수도권에도 이디야를 넘어서 더 저렴한 커피 체인이 많이 있었으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 ;

라이팅-8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