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텔레콤] 베가아이언2 : 블랙골드 개봉기, 베가의 첫느낌은?

Living/IT

by FLY_미롱 2014. 12. 14. 18:18

본문


14개월만에 통신사를 유플러스에서 SK텔레콤으로 바꾸게 됐습니다. 팬택을 살리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가장 큰 이유는 가격대비 기기가 너무 탐이났기 때문입니다. 팬택의 모든 기술이 집중된 메탈의 향연, 베가아이언2 블랙골드 개봉기 올려드립니다. 좋은 조건으로 넘어가게 됐습니다.



초기화면이 저를 반겨 줍니다. 사실, 처음 개봉기를 준비할때 첫 기기의 경우 액정에 문제가 있었는데요. 오줌액정으로 눈이 조금 좋지 않았던걸로 기억합니다. 바로 교품을 하였고, 지금은 만족스러운 디스플레이를 사용중입니다. 디스플레이 이야기는 스펙에서 내용 이어가겠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기본구성품은 번들이어폰과 충전기, 충전선 본체, 배터리 2개와 배터리충전기 입니다. 사용설명서 또한있고, 통신사마다 특화된 쿠폰이 들어가 있습니다. SK텔레콤의 경우 비티비부터 멜론까지 다양한 계열의 쿠폰이 있습니다만 6~7월달에 찍힌 기계만큼 기간이 지난게 많더라구요. 배터리가 매우 슬림합니다. 만족스럽습니다.


_ 잘생겼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X3 , SK텔레콤의 이야기 _

다음 포스팅으로는 sk텔레콤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유플러스에서 sk텔레콤으로 번호이동하게된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베가아이언2의 외관에 대한 내용은 "베가아이언2 외관으로 보는 장,단점 포스팅 (http://melongsky.tistory.com/169 ) 에서 살펴보실수 있습니다. 내용에 공감하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공감을 통헤 힘을 주세요^^! 이상 미롱의 베가아이언2 블랙골드 개봉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