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가아이언2 사용기] 베가아이언2 블랙골드 배터리 리뷰 테스트_충전편

Living/IT

by FLY_미롱 2014. 12. 21. 14:06

본문

베가아이언2를 사용한지 언 2주가 되어갑니다. 유독 이녀석을 사용하면서 느낀점!"배터리가 짱짱하네?"였는데요. 최근에 최종적으로 불량적인 부분을 교체,AS 받은후 최종적으로 양품(정상적인제품)이라 생각되어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내용은 베가아이언2 블랙골드가 배터리1%에서 완충까지 얼마나 걸릴까? 라는 의구심에서 이어지는 포스팅입니다. 

베가아이언2의 이론상 완충시간은 약 한시간 반정도이다.(정품 충전제품을 사용시)-


꺼지기 일보직전까지 사용한뒤, 베가아이언2 전용충전기로 충전을 시작했습니다. 충전환경은 별다른거 없습니다. 배터리 충전 시작부터 끝까지 중간 중간 배터리 퍼센트를 확인까지 몇번 화면을 키고 데이터는 닫아 놓은체 와이파이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베가아이언2의 충전시간으로 알려진 시간은 약 한시간 반정도, 완충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약40분뒤, 50%까지 충전이 됐습니다.



-아몰레드는 배터리 소모가 많다?

요즘 나오는 아몰레드는 기존 아몰레드 대비 배터리 효율과 기타 등등 단점등이 보완되어 출시된다고 합니다. 전주팬택센터를 다니면서 들은 이야기가 베가아이언2 아몰레드 디플에 사용된 디플이 LG계열 디플이라는데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아몰레드의 단점중 하나가 배터리 소모가 빠르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베가아이언2에서는 전혀 느껴보질 못했습니다.

배터리 효율을 늘리기 위해서 밝기를 50%로 하고 지내보니 밝은 아몰레드 덕에 실생활에서는 불편함을 전혀느끼질 못했습니다. 덕분에 배터리 실사용 시간은 배로 늘어나겠죠. 제가 사용하는 베가아이언2에선 디플로 인해 배터리가 빨리 소모 된다던지 그런 불편점을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완충시간은 약 1시간 20분이였습니다. 완충뒤 충전기 분리시 배터리 사용시간은 초기화되네요.



- 베가아이언2 배터리 사용,충전 총평

초기에 제품 불량이 있어서 문제였지만(해당사안은 포스팅따로 해드리겠습니다) 쓰면 쓸수록 배터리 부분에서는 만족스럽습니다. LG G2도 처음에 배터리는 좋았으나 생각보다 가면 갈수록 배터리가 쭉쭉 달더라구요. 사실 베가아이언2도 사용하면서 배터리 효율이 떨어질수도 있지만, 일단은 지금까지 베가아이언2의 배터리 효율에 만족하는 중입니다. 팬택 많이 좋아진듯 해요^_^


본 포스팅은 무료포스팅입니다. 유익하셨으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__+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