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와이브로] KT 와이브로 스트롱에그2 [KWD-B2800] 개봉기 (전라북도 전주시 기준)

Living/IT

by FLY_미롱 2013. 12. 7. 16:31

본문


요즘 요금제 너무 비싸시죠. 무제한 요금제를 생각하자면 월 6만원돈의 요금제와 함께, 기기값에 세금에 받으면 한달 8만원돈은 훌쩍 넘어가버립니다. 저도 이번에 스마트폰을 G2로 갈아타면서 생각하기에, 데이터를 많이쓰고 통화를 줄여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변 중요한 사람들 전화가 대부분 같은 유플러스라 유플러스 34 요금제를 쓰면 통화는 걱정없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KT에그를 구매했습니다. 바로 스트롱에그2이며 화이트 색상입니다. 개봉기 살펴볼까요 ?



개통은 뽐뿌를 통해서 개통했습니다. 추후 KT 와이브로 에그에 대한 개통방법과


 저렴하게 개통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왕 사는거 싸게사는게 좋을거잖아요? ^^ 






구성품은 충전기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 샀기에 정품 배터리 1개가 더 같이 왔습니다. 충전기는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 충전기라면 호환되기에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 디자인적으로 무진장 이쁜 스트롱에그2의 경우 내장형 배터리기에 장기적인 사용에 제한적인게 있습니다. 콤펙트에그2의 경우 배터리를 갈수있어 장기적인 사용에도 무방합니다.


* 여기서 짤막하게 콤팩트에그와 스트롱에그를 비교하자면..

가장 중요한건 '배터리'와 '디자인'의 차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슬림한 콤펙트에그의 경우 내장형 배터리인지라 배터리 교체가 불가느하지만 콤펙트에그2의경우 교체가 가능합니다. 

디자인적인 차이점은 스트롱에그의 경우, 사진에서 보시듯 뭐가 붙어있죠? 딱.때가 잘끼는 재질입니다.. 그차이에요..

앞으로 이어서 스트롱에그2의 외관과 기능, 그리고 연결하는 방법과 설정 및 세팅법까지 올려볼 예정입니다.

아! 싸게 와이브로2를 구매하는것은 당연하구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전주에서 와이브로 커버리지 테스트까지 진행해볼 예정입니다. 


[ 손가락 꾹은 큰힘이 된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