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가아이언2 카메라] 베가아이언2 카메라에 많은 아쉬움이 남는 이유(베가아이언2 카메라 업데이트)

Living/IT

by FLY_미롱 2015. 1. 20. 18:30

본문


베가아이언2, 실사용한지 언 두달이 됐습니다.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여럿 있긴 했습니다만, 카메라부분을 짚고 넘어가야 할듯 하여 포스팅해봅니다. 본 포스팅에서 언급하는 베가아이언2의 카메라 오류는 전체오류가 아니라 특정 기기에서 생긴 현상이고, 베가아이언2가 AF 부분에서 아쉬운점이 있다는걸 알리기 위한 포스팅임을 알립니다. 기기 구입초기 당시 카메라가 이상하더라구요. 바로 오른족 사이드, 라인을 초점을 아예 못잡는겁니다. 그래서 센터를 내방 했습니다.



문제 제기를 했던 상황일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AF는 물론이고 접사부분이 너무엉망이였던게 확연히 들어나는 사진인데요? 이때 동일기기와 비교했음에도 불구하고 담당 기사님이 아쉽게도 이부분에 대해서 인정해주지 않으셔서 본사쪽으로 연락했었답니다. 확인 결과 렌즈문제임이 확인됐고 렌즈교체를 통하여 문제점이 해소됨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때당시 서비스센타측에서 상담받은 내용은 "기기를 좌측으로 눕혀놓으면 카메라가 왼쪽에 있으니, 오른쪽 피사체는 못잡는게 정상입니다"라는 내용이였는데요? ... 다들 어떻게 생각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이때당시 황당함다 못해, 어처구니가 없었다죠. 



제가 이렇게 말을 했다 해서, 베가아이언2가 카메라가 좋지 않다는건 아닙니다. 다만, 몇몇 부분에서 아쉬운점이 있다는사실인 거죠, 이제부터 베가아이언2로 촬영한 사진 몇컷 올려드립니다.

상세 설정,자동설정값은 이번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 있을때마다 올려드리겠습니다.



ISO 100 // F 2.0






-베가아이언2 카메라에 아쉬운점, 다중 AF 초점


제가 G2 사용자여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화질이 좋고, 광량이 풍부하면 높은 퀄리티의 사진이 나오는 베가아이언2에 아쉬운점은 AF,초점입니다. 사진에서 확인하실수 있으시겠지만 자동으로 찍은 사진은 한쪽으로 초점이 퍼져있고(고루 초점이 잡히지 못하고) 쏠림이 강함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G2만큼은 아니더라도 AF와 초점부분에서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 베가아이언2 2015년초, 대대적인 카메라 업데이트가 있다고 합니다.


"베가야 아프지마"로도 유명한 현직 팬택직원(개발자)분의 블로그에 예고글이 올라왔더라구요. 내용 링크 참조 http://ultrayoung.tistory.com/ 하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블로그를 이전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카메라 업데이트가 있다고 하니 다양한 점에서 개선됨을 기다려 봅니다.


어찌됐든 이래나 저래나 팬택 화이팅입니다. 


"베가야 아프지마"


PS. 실사용 2개월만에 상단바 번인!! 얏호!!


 [사진 및 글의 내용을 불법으로 미출처,영리목적 사용시 법적고발 진행합니다]

[알립니다 본 포스팅은 무료포스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