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가아이언2 번인] 번인을 잡았다던 베가아이언2, 2개월만에 번인이 생기다.

Living/IT

by FLY_미롱 2015. 1. 20. 18:10

본문

결국 우려하던 일이 터지고야 말았습니다. 저의 사랑스러운 베가아이언2 상단바 번인이 생겨버린 것인데요~! 주 사용폰을 G2로 써야지..써야지 했던저의 다짐이 귀차니즘 덕분에 백아연2를 주 폰으로 사용하게 됐고, 덕분에 상단바 번인이 생기게 된것이지요. 베가아이언2 번인에 대해 짧게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ㅠㅡㅠ.. 


[사진은 오줌액정 교환당시 찍었던 사진 우측불량]



- 번인 관련 무상교체는 1회 가능하다


센터측에 확인한 사실입니다. 저는 아직 번인이 워낙 미미해서 사실상 그렇게 신경쓰지도 않고 있다죠, 다만 이게 점점 증상이 심해지면 날카롭기로 유명한 제가 액정을 교체하지 않을수 없는데, 아몰레드 특성상 자기 몸을 태우기 때문에 번인은 어찌됐든 생기기에, 또 이런 번인이 발생할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사용해보고 교체를 하려합니다. (그래야 증상이 더 튀겠죠) 


우려했던 부품은 다행스럽게도 전주팬택서비스센터지점에는 넉넉하다고는 하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액정교체할때 베가아이언2 전용 테이프가 있는데 이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없을 당시 양면테이프로 교체를 진행하는데 일반 양면테이프로 교체시 패널이 워낙얇아 다시 띄어낼수 없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팬택이 어찌됐든 살아나지 못한다면 AS부분이 걱정될수 있는 점이지만 워낙 저렴한 가격에 기기를 건졌고, 실제 영상을 보는 기기는 LG G2이기 때문에 그렇게까지 신경이 쓰지이즌 않더라구요. 그래도 베가아이언2 번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이라면 문의해보셔요 ^_^



[알립니다 본 포스팅은 무료포스팅입니다]


"베가야 아프지마"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