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객사 피자헛] 피자덕후에겐 최고의 피자, 피자헛 치즈오(5)페라, 샐러드 후기

Living/FOOD

by FLY_미롱 2014. 5. 5. 18:42

본문



피자 브랜드 무지많지요, 부끄럽지만 이나이 먹고 피자헛 피자는 한번도 못먹어봤습니다. 그래서 가봤습니다. 감개무량.. 전주 객사 중앙에는 미스터피자와 함께 피자헛이 나란히 있기에 예전부터 가보고는 싶었습니다. 가서 치즈오페라 먹은후기 지금 올려봅니다. 전주 객사점 피자헛입니다.













- 피자 후기에 앞서, 피자헛 샐러드 신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


일단 피자헛의 샐러드바를 처음 이용해봤는데요. 솔직히 몇개 안되어 기대는 안하고 있던 중이였습니다. 1인기준 3900원이기에  먹어봤습니다. 멕시칸샐러드와 에그 샐러드 그리고 그릴드 베지터블 등이 있었는데요. 그 맛은 어땠을까요.












- 그릴드 베지터블, 개인적으로 내식이다!


이녀석 전 좋았습니다. 감자와 함께 브로콜리와 올리브가 적절하게 짭짤한 맛을 보여줍니다. 감자라 그런지 포만감도 쉽게 오고, 든든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이녀석이 제일 잘나갔던걸로 기억합니다. 맛도 좋고. 






이외 피자헛 샐러드는 '기본적인' 샐러드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감자으꺤거라던지.. 요플랫이라던지.. 이하 등등 





천원에 먹을수 있었던가..;; 아무튼 싸게? 공짜로 먹었던 기본 스파게티입니다. 해물이 참 좋았던.








이제 본내용입니다. 바로 치즈 오페라,이하 치즈 5페라 입니다. 작은녀석임에도 불구하고도 든든하게 두툼하게 나왔습니다. 토핑이 완전 치즈밖에 없어보일정도로 치즈가 꺄아 >_< 많습니다. 정말 치즈덕후에겐 최고의 피자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여러 피자를 먹어보면서도 유독 피자헛 피자만 못먹어 봤던지라 그 기대감은 매우 높았습니다. 









특히 이치즈... 정말 최고였습니다. 입에 넣자마자 녹는다라는 표현이 이럴때 쓰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_^. 피자헛 피자는 다른 브랜드 피자보다 살짝 짭짤한 맛이 있다는 특징이 있더라구요. 그나저나 피자헛 본사에서는 전주객사점 피자헛 리모델링좀 하셔야 할거같습니다.ㅠㅡㅠ.. 분위기가 너무 침침합니다. 매우. 


치즈오페라 피자 정말 치즈덕후에겐 최고의 피자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