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우절 장난] 올해도 계속된 사이퍼즈의 만우절 장난, 던파 사이퍼즈 등장?

Living/IT

by FLY_미롱 2014. 3. 29. 18:56

본문

시간이 빨리가다 보니, 어느세 벌써 4월달이네요. 4월 첫날은 만우절인데요! 작년에 이어 만우절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ㅎ, 아니 진행중이라고 하기보다는 보이고 있네요.ㅎ 오늘은 작년에 이어 사이퍼즈 만우절로 보이는 만우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작년 마비노기 만우절이벤트를 기억하시는지요. 넥슨답게, 형제 게임인 던전앤파이터의 메인으로 마비노기가 도배가 됐습니다. 일부 업계에서는 만우절날 접속률이 더 높아진다는 이야기가..





-> 작년 이맘쯤 마비노기의 만우절 관련 이벤트 사진






-> 만우절날 구글의 깜찍한 이벤트. 



이렇게 만우절만 되면 게임업계에서는 만우절 이벤트, 혹은 진짜 같은 가짜를 준비하느라 분주할텐데요. 이번 사이퍼즈팀또한 진짜같은 가짜를 준비한거 같습니다. 진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떻게보면 말에 맞는 일이라..ㅋ.. 저도 순간 넘어갔다지요(사실 매일 바빠서 날짜가는줄 모르고 만우절 인줄도 몰랐습니다만..) 아무튼, 올해 사이퍼즈 만우절을 살펴보겠습니다. 


-> 사이퍼즈 만우절과는 상관없지만, 업데이트된 대기중 캐릭터 이미지 업데이트 , 웨슬리는 웨맘이라는 ...ㅎㅎㅎㅎ



이번에 사이퍼즈의 만우절..은.. ㅡ.,ㅡ.. 던파캐릭터입니다. 일단 관련된 영상부터 보실께요. 














만우절치고는... 진짜 디테일한 업데이트인데요.. 여검에 도적에... 마법사에.. 나이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넥슨의 만우절 이벤트는 저를 기쁘게해주네요.. 작년 사이퍼즈만우절의 경우 부처와 예수의 등장으로 진짜 기대가 많았었는데요.. 이번 사이퍼즈 만우절, 실제로 업데이트가 될지.. 기대해봅니다.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