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가아이언2 액정] 베가아이언2 액정 오줌액정 현상 교품 후기, 판단법

IT Review/Pan TECH

by FLY_미롱 2014. 12. 31. 21:34

본문

앞서 몇몇 포스팅에서 베가아이언2의 액정에 대해 언급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짤막하게 나마 베가아이언2 오줌액정에 대해 이야기 해보면서 교품관련 내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모든 기기가 오줌현상이 있는게 아닙니다. 본 포스팅은 일기 보듯 봐주세요.


2014년 12월 2일 베가아이언2가 내 손에 들어오다.


2년동안 유플러스 흔적을 청산후(할부금은 50만원 有) SK텔레콤으로 번호이동을 했습니다. 월 6만원에 맞춰 겨우 플랜을 짜고 기기를 갈아탄 셈입니다. 뭐 약정은 당연히 걸리겠죠.

-관련 포스팅 -

-베가아이언2 개봉기_ 외관으로 보는 장,단점

http://melongsky.tistory.com/169

-베가아이언2 블랙골드 개봉기

http://melongsky.tistory.com/171


-시작은 좋았으나, 눈은 피곤했으니-


이상했습니다. 아무리 LG 디스플레이에 익숙해져 있는 눈이라지만, 아몰레드의 하얀 빛을 보자마자 눈을 시작으로 전두옆 깊은곳 까지 자극되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애써 자기위로를 하며 “괜찮아 내가 익숙치 않은거야”라는 최면을 걸며 하루, 이틀을 지냈습니다.


[좌측 LG G2 / 우측 베가아이언2]

베가아이언2와 비교는 힘든 상황, 타 기기와 비교해보다.

확연히 달랐습니다. LG G2는 IPS이기 때문에 다르겠거니 했습니다만, 갤럭시노트2와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까지 동일계열 아몰레드와 비교했더니 많이 다르더군요. 그래서 2일째 되는 날 교품을 받으러 구입했던 대리점에 방문했습니다. 방문하여 동일 기기를 비교해 보더니 2일동안 찌릿 찌릿 했던 저의 두 눈이 뻥뚜러를 썻는지 뻥 뚤리더라구요. 결국 교품을 하게 됐습니다. 사실 교품하기에 미안했어요, 베가아이언2 자체가 재고가 없는 편인데 교품받게 된 셈이니까요.


( 오줌액정 판단법)

본 판단법은 저의 생각입니다. 정답이 되어주진 않습니다. 


1.동일 기기 (베가아이언2를 찾는다) 

2.불량화소 검사 어플을 설치하여 화이트 색상을 놓고 밑도 옆도 아닌 위에서 비교해본다.

3. 끝


본 포스팅은 무료 포스팅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