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철 제습기 추천- 보국제습기 BDH-1203 사용후기

Living

by FLY_미롱 2013. 6. 22. 15:11

본문

여름 장마철만 되면 정말..습기는 끔찍합니다.. 더군다나 저는 더위에 약한사람으로써..걱정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하필 8월달에 훈련소 들어가서.ㅠㅡㅠ... 땀때매..민폐끼칠까봐 걱정이기도 하구요.. ..이런이야기를 여기서 할건 아니구..

보국제습기 BDH-1203은 작년 이맘쯤 나온 1년정도 된 신형 제습기랍니다. 작년 저희엄마가 상품으로 받으신 제품이랍니다.



이 제습기는 9L까지 저장이 가능하답니다.

장마철에 틀어놓으면 하루정도 틀을수있는 양이에요.

전날 돌렸더니 물이있네요.


물을 비워줍니다.


시간은 오후 10시32분 

제습력이 얼마나 좋은지 테스트해봤는데요?


물 저장하는 걸 빼놓으면 저렇게 만수표시가 나오더군요.




자 그러면 테스트 시작.

공정한 테스트를 위해서 집안 공기와 외부공기와 차단했어요.

창문을 닫은거죠.


1시간정도 지났는데 이정도 차있네요.


밤새 켜놨습니다.

얼마나 물이찼을까요.




약 3L정도 !!


여름 장마철에 사용하면 얼마나 많이찰지 상상이 안가네요


+_+


올여름 (물론 전 집에 없지만) 올여름부터 내년 여름에도 장마철

빨래걱정은 안해도 될거같네요 ^^


가격대가 13만원대로 저렴한편입니다.

한번 장만하셔도 괜찮을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