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평화동 망고식스] 3월달 전주 평화동에 문을연 평화동 망고식스에 다녀왔습니다. (망고식스 가격)

Living/FOOD

by FLY_미롱 2014. 3. 31. 17:30

본문

최근 전주 평화동 교도소가 이전한다는 소리와 함께, 최근들어 평화동이 날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한달만 전주를 비워도, 눈에 띠게 달라지는게 많이 보이는 전주인데요. 최근 저희 집앞에 건물이 하나 들어 서면서, 가게들이 들어오기 시작햇는데요. 애초에 망고식스가 들어온다는 안내가 있었기에 망고식스를 기대하고 있었답니다. (집앞에 망고식스라닛!) 다녀왔습니다. 












오픈기념 이벤트로 , 12.000원 이상 구매시 머그컵을 증정하고, 방문하여 어떤 메뉴든 구매한다면 펜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딸기스무디 두잔 사고도 돈이 모잘라 작은 빵하나를 샀는데, 그녀석은 이렇습니다. 





흠;;달콤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퍽퍽해서 당황했었다죠. 가격은 1200원입니다.







실제로 망고식스 매장에서 8000원에 판매중인 머그컵입니다. 생긴거와 다르게 담을수 있는 용량이 꽤 됩니다. 놀랐습니다. 저 머그컵 받고 집에서 저녀석으로 딱 티백하나 해먹으면 좋더라구요. 






딸기가 올라간 딸기 스무디 랍니다 ^_^.. 비쥬얼이 참 좋습니다. 딸기는 살짝 셨는데요 ㅠㅡㅠ... 갈아놓은 녀석은 달콤하고 크림까지 들어가니까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전주 평화동 망고식스 딸기스무디 가격은 5800원이랍니다. 비싼...편?일수도 있는데, 평화동사는 아이들은 상당히 부자인가봐요, 막오더라구요 하하... 저는 스무디 두잔먹고 후덜덜 한건 처음이였다죠





전주 평화동 망고식스의 가격표입니다. ( 사람이 많아 이렇게밖에 촬영하지 못했네요 ) 가격대가 좀 쌘편입니다. 










전주 평화동 망고식스의 경우 주차편이 애매할거 같더라구요, 지하주차장이 있는지 없는지는 제가 파악하지는 못했지만; 근처 아파트 단지가 있어서 주차는 뭐 협약?을 맺으면 될거같기도 하구요. 매장 뒷부분에 넓은 테이블이 있어 팀모임에도 적합하겠더라구요. 자리가 매장크기에 비해 넓은편입니다. 아직은 매장에 새냄세가 안빠지긴 했는데.ㅎㅎ  괜찮더라구요. 


이제 평화동 망고식스에 공부, 혹은 컴퓨터 작업할만한 대학생분들이 보이려나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