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G2 불량] LG G2 불량 확인 방법 및 증상에 따른 확인방법 (스피커고장,불량화소)

LG G2

by FLY_미롱 2013. 10. 26. 15:58

본문

LG G2 불량이 정말 많은가보네요.. 요 몇일 유입키워드 대다수가 G2불량에 관한 키워드인데... 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G2 불량이라 의심, 걱정되는 분이라면 제 포스팅을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아쉽게도 저도 마지막 교품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 g2 불량테스트

불량테스트라기 보다는, 구입뒤 오류가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한다고 해야할까요. 테스트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화면 검사도 해야하고, 액정검사 , 성능검사 , 터치검사 , 카메라테스트 , 갤러리 및 영상 구동 테스트  이하 등등. 그 테스트 목록에 대해서 저도 나름대로 아는만큼 적어볼께요 . 



* g2 스피커고장 

일단 사진부터 한장 보시겠습니다. 



사진찍을 기회가 없어서...;; 뒷사진을 올려놧는데요. g2 스피커는 한쪽만 있습니다. (소리가 큰 쪽 오른쪽) 

소리가 한쪽만 크게들리는 듯 한 느낌은 착 각 입니다. g2는 애초에 스피커가 한쪽밖에 없습니다.(대리점사장님들도..몰르..)



 *g2불량화소


이또한 사진과 영상하나 보시겠습니다. 사진도 첨부할거에요



이런경우 불량화소를 의심할수 있습니다.





이증상때문에 한번 교체한적이 있습니다.


저런 줄같은 경우 애초에 액정자체 화소가 엉망인거에요 꼭 교품하셔야합니다.


* g2 배터리

lg 계열 스마트폰을 배터리 테스트에 적합한 스마트폰입니다. 액정이 ips이기 때문이죠 ^^ 

삼성은 아몰레드를 사용해서 번인이 생길수 있는데 LG는 걱정이 없습니다. ^^ 번인따윈 개나주죠

화면테스트와 함께 배터리 성능까지 테스트가 가능한 LG 스마트폰..G2 방법은 간단합니다.

여러 상황속에서 얼마나 구동되는지 테스트를 하는거죠 ^^ 저같은경우 블루투스를 이용하고 4G 스트리밍을 하루종일 사용하고 있어서 하루 평균 6시간정도 구동됩니다. 매번 다르지만 ^^


* g2 충전불량

처음부터 충전불량이라면 2가지 경우입니다. 충전기 단자가 이상하다거나 배터리자체or g2 충전단자가 엉망이라던지.

확인은 간단합니다. 요즘은 거의 핀이 같은계열이라 집안에 스마트폰충전기 한대씩은 있으실겁니다. 충전기를 다르게해서 테스트를 해보시면 간단합니다.


*  g2화면불량

액정이 문제인지 뭔진 모르겠는데 화소는 위에 거론됐기에 터치불량으로 가보겠습니다. 

충전기를 꽃은 상태서 터치를 하면 g2 이하 모든 스마트폰이 터치가 안되는경우가 있을겁니다.

또한 g2는 배젤족 터치가 상당히 예민한데요. 이는 버그가 아닙니다. g2 자체가 유독 배젤쪽 터치가 예민합니다.


제가 알고있는 정보는 이정도인데요. 개인적으로 데이터튀는 현상이 g2에서 심하더군요. 2번 교품했는데 또 교품..

데이터 튀고, 통화 먹통이고.. 최대한 아껴쓰다가 교품날짜 맞춰서 교품받으려 합니다. 제발 양품을...

( 손가락 꾹! 은 미롱에게 큰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