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IT

[3DP Chip 사용법] 제성능 못내는 PC, 3DP Chip로 드라이버 업데이트 손쉽게 하는법

FLY_미롱 2014. 5. 5. 18:23



무엇이든 전자기기는 공장초기화를 하게되면 모든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여기에 PC또한 초기화 해주게 되면 말 그대로 공장초기화 그대로의 기기로 탈바꿈하게 되는데요. 이런 공장초기화 혹은, PC를 구입한뒤 꼭 해야할게 있습니다. 내장되어있는 잠들어있는 부품들을 깨워 제성능을 내줘야 하는건데요. 여기에 적합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3DP Chip입니다.


3DP 칩은 네이버에서 안전하게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16481) 프로그램 자체가 구버젼일 경우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면 업데이트란을 통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명에도 기재되어있습니다만, 3DP Chip은 윈도우즈 포맷 직후 정상적인 사용에 필수적인 드라이버등을 잡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죠. 내가 가지고있는 PC,노트북이 어떤 부품인지 일일히 파악하고 거기에 맞는 부품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하는일이란건, 참 복잡하고도 짜증나는 일이겠죠. (그나저나 제부품은 똥컴입니다 이해좀)






여러가지 드라이버들을 손쉽게 찾아주며, 이녀석 덕분에 제 노트북의 고질병이였던 블루투스 매니저가 편리한놈으로 탈바꿈 했답니다. 진짜 매번 블투가 짤리던게 3DP 칩덕분에 월활하게 됐습니다. 개발자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ㅠㅡㅠ











드라이버 설치의 특성상, 재부팅이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가 윈도우7이고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한다음에 드라이버를 맞게 설치, 혹은 업데이트 시켜주신다면 한층 업그레이드 된? PC를 즐겨볼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