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객사 점심] 전주 객사에서 7천원으로 스테이크를 먹자! 전주 모모스테이크에 다녀왔습니다.

Living/FOOD

by FLY_미롱 2015. 8. 24. 22:22

본문

몇일전 곧 군대에 입대하는 동생녀석을 데리구 전주 객사에 위치한 모모스테이크에 다녀왔는데요? 세븐스프링스 뒷골목에 위치한 모모스테이크 전주점입니다. 간단한 리뷰 올려볼께요.






모모스테이크 전주점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라는데요? 


저녁 9시는 테이블마감시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ㅠ




 모모스테이크의 경우 찹스테이크가 나오기 때문에 편하게 덩어리를


찍어먹을수가 있답니다.








모모스테이크에는 수저가 없다네요?? 일본식 식사를 모티브로 잡았기 때문에 밥과 국을 젓가락으로 쓸어먹는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물론 요청하시면 수저는 주신다고 하네요.ㅎ





제가먹은 이녀석, 생각보다 부드러웠어요.


어떤 스테이크 정식이였는데 특히 치즈에 찍어먹는 저녀석이 입맛을 더 좋게해주더라구요.






여러 음식점을 다니다보니까


맛집들의 특징중 하나가 기본적인 메뉴가 어떠냐 인데


일단 샐러드를 시켜봤어요 양도 맛도 괜찮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데이트 코스라기 보다는 동생이나 가족끼리 가볍게 들릴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모모스테이크 1층에 위치한 김밥집도 나름 괜찮은데 저녁시간때 가족과 함께 가볍게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 한조각 드셔보는게 어떨까요? 모모스테이크 전주점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