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 신제품] 두툼한 엄치살이 매력인 맛있는 리치버거 시식기

Living/FOOD

by FLY_미롱 2015. 6. 21. 15:02

본문

롯데리아에서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마침 롯데카드 1+1 행사중이라 하나 구입하여 동생과 먹어 봤습니다. 솔직히 강정버거는 끌리질 않아서 지금까지 먹어보질 못했어요. 두툼한 엄치살로 만들어진 롯데리아 리치버거 리뷰를 올려봅니다. (정말 긍정적이기에 올리겠죠? ㅎㅎㅎㅎ)




리치버거는 조금 기다려 주셔야합니다. 제품 특성상 하나 만드는데 8분정도는 대기해주셔야 합니다. 뭐, 해놔도 좋은데 조금씩 만들어놓고 그런가봐요 만들뒤 먹어야 맛이 좋은녀석 입니다.





단편적으로 봤을땐 별로이고, 실망을 하게 되는 리치버거









제가한번 먹어보도록...







.... 진짜 맛있네요

동생의 경우 맘스터치와 비슷한 맛이라고 합니다만, 맘스터치보단 SOSO라고 하네요. 저같은 경우 소스도 마음에 들고, 괜찮았던거 같습닏. 교정한 저도 먹기에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고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정말 맛있었... 정말! 조만간에 맘스터치도 가볼예정입니다. 강정버거랑, 그 하얀소스 뭐더라 그건 별로였는데 데리버거 다음으로 마음에 들었던 버거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