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굽네치킨 신메뉴] 굽네치킨 허니커리 바사삭 솔직 리얼후기 (전주평화동굽네)

Living/FOOD

by FLY_미롱 2015. 3. 29. 16:06

본문

전북대 치킨뷔페 포스팅에 이은 치킨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굽네치킨 신메뉴인 허니커리 바사삭 치킨인데요? 사실, 동네 굽네치킨 쿠폰9장 있는 이때 딱 한 장 모으면 되기에 신메뉴 먹을 생각하고 시켜 봤습니다. 본 치킨은 배달시킨 음식입니다. 본 포스팅은 주인장의 일금 만칠천원을 투자한 순수 자기만의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공정위분들 ^^;




일단 향은 커리향 뿐만 아니라 허니향 까지 더해져서 달콤한 향이 나더라구요. 여기서 큰 허점은 제가 커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주문 전까지도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커리향이 상당합니다. 포장박스가 노래질정도니 커리가 풍부하다는 점이겠죠. 

 




 

일단 향은 커리향 뿐만 아니라 허니향 까지 더해져서 달콤한 향이 나더라구요. 여기서 큰 허점은 제가 커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주문 전까지도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커리향이 상당합니다. 모든 굽네치킨이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저희집에 오는 굽네치킨은 이상하게 빨리안먹으면 금방 눅눅해 지더라구요 그렇게 먼거리도 아닌데도 말이죠. 일단 빨리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__+


 





- 외형은 합격점, 향도 은은한 정도 맛은?

 

일단 맛은 살짝 아쉽습니다. 제가 커리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맛은 아쉬운 맛이였어요. 느끼한 맛이 적지 않았거든요, 허니커리바사삭을 드시다 보시면 바닥에 기름같은게 있을텐데요. 이는 허니()이니 걱정말고 드셔도 될듯해요. 물론 기름이 있겠지만 말이죠.

 




- 커블링소스? 커리소스 2가지소스맛

 

커블링소스와, 매콤한소스랑 함께 총 2개의 소스가 동봉되서 오더라구요. 커블링소스가 커리소스인건 확실한데 매콤하면서도 끝맛이 커리맛이더라구요. 저는 싫었어요. 느끼해서. 차라리 매운소스에 치킨을 찍어먹는게 맛있더라구요.



 

- 극과 극으로 갈릴수 있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극과 극으로 갈릴수 있는 맛입니다. 싫어할거라 생각했던 저희동생이 잘먹고 저는 먹긴 먹었는데 그렇게 기분좋은 뒷맛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맛이 갈릴듯 합니다. 아무쪼록 허니열풍이 돌았던 만큼 허니관련 상품들이 막쏟아져들 나오던데.. 생각을 깊게해야..ㅎㅎ


관련글 더보기